•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알아보는 당신의 10월 넷째주 운세

지금부터 10월 넷째주(23일~29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시간은 빠르게 덧없이 흘러가고, 모든 것이 저물어가는 계절 한가운데 있다.


자칫 허무함이나 회의감에 젖을 수 있는 시기지만 스스로 자책하거나 좋지 않은 상념에 빠지지 않길 바란다.


2017년 돌아온 가을을 맞이하기까지 당신은 틀림없이 최선을 다해 살아왔을 테니까 말이다.


갈수록 가을이 무르익어가고 있는 이번 주 나의 운세는 과연 어떨까.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10월 넷째주(23일~29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주위 사람들의 기침 소리가 유독 자주 들리는 요즘 모쪼록 건강에 유의하길, 청명한 가을 하늘처럼 하루하루 푸른 웃음으로 가득한 한 주를 보낼 수 있기를 진심 어린 마음으로 응원한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 물병자리 (1. 20 - 2. 18) : 센치멘털


석양에 지는 해를 바라만 봐도 눈물이 나는 한 주다. 그만큼 마음 속에 감수성이 충만한 시기라고 하겠다. 너무 분위기에 젖지 말고, 적당히 현실감을 갖도록 하자. 혼자 시간을 보내기 보다는 여러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너무 접근하지 말자. 당신이 다가서기 보다는 상대가 다가오게 만들어야 한다. 커플이라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보자. 마음이 담긴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것이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들어온 돈이 눈깜짝할 사이에 사라질 수도 있다. 일단 들어온 재물은 수중에 잘 간수하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5이메일기차역그레이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욕심내지 않기


이번 주는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다. 분에 넘치는 일이나 무리한 일은 피하도록 하자.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를 해야 할 수도 있다. 지금은 잠시 쉬면서 힘과 체력을 비축하는 데 힘쓰도록 하자.


커플은 예의 바르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아무리 가까운 사람이라도 상대방을 함부로 대해서는 안 된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자.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재물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소개받는다면 놓치지 말자. 괜히 망설이다가 남에게 좋은 자리를 빼앗길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29티켓편의점베이지


인사이트

gettyimagesBank


◆ 양자리 (3. 21 - 4. 19) : 자신감 충전


언제 어디서든 기죽지 말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남을 질투하거나 괜히 피해 의식을 갖는 것도 금물이다. 긍정적이고 여유로운 태도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것이다.


커플은 상대방에게 한 발 양보해 주는 것이 좋다. 조금 손해 보더라도 상대방의 기분에 맞춰 주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은 피해야 할 때다. 새로운 사람보다는 당신이 잘 아는 사람들을 만나도록 하자.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넘치고 작은 행운도 찾아올 것이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가 있으니 물건들을 잘 챙기도록 하자. 어디를 가더라도 핸드폰과 지갑을 꼭 쥐고 있어야 한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6도시락마트바이올렛



◆ 황소자리 (4. 20 - 5. 20) : 우연 속의 행운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과 함께 하는 시기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도록 하자. 아마도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골치아픈 일이나 어려운 문제가 있어도 너무 염려하지 말자. 마치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깨끗이 사라질 것이다.


오래된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연인과 함께 하는 행복한 미래가 눈 앞에 있을 것이다. 싱글은 주변에서 당신의 짝을 찾아보자. 인연이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기 마련이니까.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약간의 노력으로도 얻는 것이 많을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선물이나 용돈을 기대해 봐도 좋다. 다만 돈을 쓸 때에는 다른 사람보다는 자신을 위해서 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8복권쇼핑몰블랙


인사이트

gettyimagesBank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서두르지 말고


이번 주는 성급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무슨 일이든 한번 더 생각해 보고 느긋하게 움직이자. 즉흥적인 반응이나 감정적인 언행은 피하는 것이 좋다. 특히 술 자리에서 함부로 다른 사람들에게 약속을 하지 말자.


싱글이라면 우연히 만나는 사람들을 주목하자. 스쳐가는 사람들 속에 당신의 인연이 숨어 있을 것이다. 커플은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보자. 평소보다 데이트나 전화 통화를 자주 하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많은 시기다. 갑작스럽게 목돈이 나가거나 지출이 늘어날 수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아낄 할 때는 아끼도록 하자. 잠시 기분을 냈다가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7메모지관광지핑크



◆ 게자리 (6. 22 - 7. 22) : 상처받지 않기


이번 주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상처를 받을 수 있다. 엉뚱한 오해를 받거나 자존심 상하는 말을 들을 수도 있다. 어쩌면 믿었던 사람이 자신의 기대를 저버릴 수도 있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니, 사람들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말자.


싱글은 새로운 사람을 조심하는 것이 좋다. 상대방의 말이나 외모에 쉽게 마음을 주지 말자. 커플이라면 연인과 자주 만나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들보다는 연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도록 하자.


재물운은 점차 상승 곡선을 그리는 시기다. 투자나 재테크 등을 검토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다만 여유가 생겼다고 하여 함부로 쓰고 다니지는 말자. 조금씩 모아서 비상금을 마련해 두는 것이 좋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9피트니스센터그린


인사이트gettyimagesBank


◆ 사자자리 (7. 23 - 8. 22) : 일정 관리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한 주다. 해야 할 일과 일정 등을 미리 미리 챙기도록 하자. 특히 다른 사람의 일을 떠안는 것은 피해야 한다. 시간이 있다면 당신의 일을 한번 더 살펴보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다. 한 눈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을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커플은 데이트 횟수를 조금 줄이도록 하자.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각자의 생활에 충실한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가벼운 손재수를 주의해야 한다. 평소의 생활 패턴을 유지하고, 불필요한 약속은 미루도록 하자. 또한 소지품이나 아끼는 물건을 잘 챙겨야 한다. 마트에 가더라도 거스름돈을 잘 확인하고 넣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4거울패스트푸드점옐로우



◆ 처녀자리 (8. 23 - 9. 23) : 자연스럽게


흐르는 물처럼 자연스럽게 지내야 하는 시기다. 주변 분위기에 맞춰서 유연하고 부드럽게 처신하자. 괜히 다른 곳에 한 눈을 팔거나 억지로 일을 끌고 가서는 안 된다.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조용히 삼키도록 하자.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애정운이 좋은 시기다. 싱글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커플은 삼각관계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자. 연인 이외의 다른 이성에게 한 눈을 팔아서는 안 될 것이다.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뜻밖의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도 있을 거다. 다만 눈 앞의 이득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것이 좋다. 가까운 사람들과 돈 문제로 다투는 일이 없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7교통카드서점루비


인사이트gettyimagesBank


◆ 천칭자리 (9. 24 - 10. 22) : 전화위복


화가 복이 되고, 흉이 길로 변하는 전화위복의 시기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대범하게 행동하자. 작은 일보다는 큰 일에 신경쓰는 것이 좋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기 보다는 소통과 협력에 힘쓰도록 하자.


커플은 초심을 찾아야 하는 시기다. 연애 초기의 설렘과 긴장감을 끌어내는 것이 좋습다. 싱글이라면 이번 주를 그냥 보내지 말자. 가까운 사람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이다. 당신의 수입을 잘 따져보고 그에 맞춰서 생활하자. 특히 지름신이나 충동 구매는 피하는 것이 좋다.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8SNS노래방블루



◆ 전갈자리 (10. 23 - 11. 22) : 변화가 필요해


당신의 일상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학원이나 피트니스 센터에 등록해 보도록 하자. 새로운 취미에 관심을 갖거나 배워보는 것도 좋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당신의 능력을 키워보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도록 하자. 자칫 골치아픈 사람이나 피곤한 사람과 엮일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가벼운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보자. 새로운 장소, 새로운 변화가 두 사람의 관계에 도움이 될 것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어느 정도 쓰더라도 수중에 여유가 넘친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들은 혼자서 결정하지 말자. 천칭자리나 전갈자리의 사람과 같이 상의하면 좋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8스마트폰미용실화이트


인사이트gettyimagesBank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참견하지 않기


이번 주는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다. 당신과 관련된 일이 아니라면 그냥 모른 척 하자. 가벼운 충고는 몰라도 지나친 간섭은 피해야 한다. 자칫 호의를 베풀고도 나중에 싫은 소리를 들을 수도 있다.


커플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데이트 장소를 바꿔보거나 함께 여행을 떠나 보자. 싱글이라면 사람이 많은 자리나 미팅이 좋다. 여러 사람들 앞에서 당신의 매력을 뽐낼 수 있을 거다.


재물운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다. 돈과 관련한 일을 결정할 때는 신중을 기하자. 한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도 있다. 특히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정할 때는 더욱 신중해야 한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7향수전시장자주



◆ 염소자리(12. 25 - 1. 19) : 결실의 계절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답을 받게 되는 시기다.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힘을 쏟도록 하자. 어렵고 힘들었던 만큼 보람을 느낄 수 있다. 힘든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말고 다시 한번 도전해 보자.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을 잘 챙기는 것이 좋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데이트나 연락을 소홀히 하지 말자. 싱글은 옷차림과 패션에 신경쓰는 것이 좋다. 가까운 곳에 나간다고 대충 챙겨입고 나가서는 안 된다.


돈 문제로 고민하던 이들도 이제 한 시름 덜 수 있다. 재물운이 좋은 시기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이자.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놓치지 말고 잡아야 한다. 직장인의 경우 좋은 이직 제의를 받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5커피편의점네이비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눈에 '은하수' 품은 올빼미눈동자 속에 수억 개의 별들이 영롱하게 반짝이는 올빼미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