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알아보는 당신의 9월 셋째주 운세

지금부터 9월 셋째주(18일~24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gettyimageBank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완연한 가을 날씨가 다가온 가운데 올해 최대 황금연휴인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불과 추석 연휴를 2주 코앞으로 둔 이 시점에서 새로 시작하는 이번주 나의 운세는 어떨까.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9월 셋째주(18일~2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이번주에도 당신이 하고자 하는 모든 일에 대해 행운이 깃들길 진심 어린 마음으로 응원한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 물병자리 (1. 20 - 2. 18) : 기분 전환


이번주는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다. 골치 아픈 일은 피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자.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다. 시간이 된다면 가볍게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는 것은 어떨까.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은 피하는 것이 좋은 때다.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조금 말을 아끼도록 해야한다. 말을 많이 하기 보다는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주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다. 당신의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적극 찾아보자. 다만 횡재나 일확천금을 바라는 태도는 버려야 한다. 운보다는 당신의 땀과 노력을 믿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4컴퓨터서점레드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내 일은 내가


당신의 일은 당신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하지 말자. 도움도 받지 못하고 괜히 자존심만 상할 수 있다. 매사에 독립심을 갖고 모든 일을 직접 해결하도록 하자.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한발 양보해 주는 것이 좋다. 듣기 싫은 말을 들어도 감정적으로 대응해서는 안된다.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도록 하자. 당신의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사람은 거절하는 것이 좋다.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 평소보다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치는 시기다. 일자리를 구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결과가 있겠다. 주변에서 소개가 들어온다면 못이긴 척 나가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4사진공연장연두색


인사이트gettyimagesBank


◆ 양자리 (3. 21 - 4. 19) : 마이 웨이


당신만의 방식, 당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주변 사람들의 말이나 뜬 소문에 끌려 다니지 말아야 한다. 일이든 사람이든 함부로 속단해서는 안된다. 특히 다른 사람의 다툼에 끼어드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커플이라면 깜짝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비싼 것이 아니라도 정성이 깃든 선물이면 좋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은 일단 경계해야 한다. 다른 사람으로 인해 기분이 상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재물에 있어서는 좋은 흐름이 이어지는 시기다. 기대하지 않았던 재물이나 수입이 들어올 수도 있겠다. 다만 당신의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해서는 안된다. 당신의 노력이 없다면 좋은 운도 그냥 스쳐 지나갈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4스마트폰미용실에메랄드



◆ 황소자리 (4. 20 - 5. 20) : 무리하지 않기


일과 공부에 매달리는 것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 말아야 한다.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다. 모든 것을 미루고 훌쩍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 너무 일상에 얽매이지 말고,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아보자.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자.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함부로 이성에게 마음을 주지 말아야 한다. 자칫 자존심에 상처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자.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여유 자금이 있다면 투자나 저축을 하는 것이 좋다.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취미를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평소에 관심이 있던 일이 있다면 일단 시작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1레스토랑아이보리


인사이트gettyimagesBank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변화가 필요해


당신의 일상과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부족한 점을 채워보는 것도 좋다. 남들이 쉬고 있다고 하여 당신도 같이 쉬어서는 안된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당신을 업그레이드해보자.


싱글이라면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도록 해야 한다. 사람들이 많은 미팅보다는 소개팅이 좋을 것이다. 커플이라면 가벼운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보자. 새로운 장소, 새로운 변화가 두 사람의 관계에 도움이 될 것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어느 정도 쓰더라도 수중에 여유가 넘칠 것으로 보인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들은 혼자서 결정하지 말자. 천칭자리나 전갈자리의 사람과 같이 상의하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2교통카드레스토랑그레이



◆ 게자리 (6. 22 - 7. 22) : 포기하지 마


당신의 노력에 비해 결과가 조금 부족할 수 있다.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중도에 물러나지 말자.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것이 좋다. 지금 물러선다면 다 잡은 고기를 놓칠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잠시 떨어져 있는 것이 좋다. 이번 주는 해야 할 일과 공부에만 집중하자.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것이다. 너무 먼 곳만 보지 말고, 가까운 곳도 살펴보자.


금전적으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여야 한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특히 다른 사람과의 돈 거래는 최대한 피해야 한다. 자칫 재물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란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4선물친구집블랙


인사이트gettyimagesBank


◆ 사자자리 (7. 23 - 8. 22) : 계획을 잘 세워야


한 주의 계획을 잘 세우고 일정에 따라 움직이자. 당신의 일만 제때 처리한다면 걱정할 것이 없을 것이다. 특히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여서는 안된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도록 하자.


커플이라면 상대방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양보도 좋지만, 일방적으로 상대방에게 끌려 다니지 말자. 싱글이라면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가까운 친구들에게 소개팅이라도 부탁해 보자.


재물운은 전반적으로 상승 곡선을 그리는 시기다. 돈 때문에 걱정하던 분들도 여유를 찾을 것이다. 다만 여유가 생겼다고 하여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자. 여유가 있을 때에 조금이라도 모아두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4선글라스기차역바이올렛



◆ 처녀자리 (8. 23 - 9. 23) : 사람 관리


무엇보다 주변 대인 관계에 힘써야 하는 시기다. 당신의 주변 사람들이나 친구들을 잘 챙기도록 하자. 특히 직장상사나 손윗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윗사람에게 예의를 잘 지키며 좋은 인상을 심어주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이번 주를 그냥 보내서는 안된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커플이라면 연인과 조금 떨어져 있는 것이 좋다.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조용히 보내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여유 자금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자. 마음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겉으로 표현하는 것도 중요하다. 고마웠던 분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1음악펜션그린


인사이트gettyimagesBank


◆ 천칭자리 (9. 24 - 10. 22) : 귀챠니즘


마음은 복잡하고 몸은 피곤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다.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이 흐지부지 될 수도 있다. 마음을 잘 다스리고, 해야 할 일에 집중하자. 하기 싫어도 해야 할 일은 확실히 하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다. 일상적인 대화보다는 속깊은 얘기를 나눠보도록 하. 싱글이라면 주변 이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것이다. 당황하거나 쑥스러워 하지 말고 당신의 인기를 즐겨보자.


금전적으로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여유 자금이 필요하다면 재테크나 아르바이트를 시작해 보자. 가만히 앉아서 재물이 늘어나기를 기대해서는 안된다. 가까운 친구나 믿을 만한 사람과 함께 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1손거울종교시설블루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있는 듯 없는 듯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자리를 지켜야 하는 시기다. 가능하면 당신을 드러내는 행동은 피하도록 하자. 자칫 윗사람 눈에 띄면 골치 아픈 일을 떠안을 수 있다. 친구나 동료로 인해 고생할 수도 있으니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자.


커플이라면 약간의 밀당이 필요한 시기다. 상대방의 마음에 적당한 질투심과 경쟁심을 심어주자. 싱글이라면 이성에게 첫인상을 잘 심어주어야 한다. 차분하면서도 예의바른 모습을 상대방에게 어필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가만히 있어도 통장에 돈이 쌓이는 시기라 하겠다. 혹시라도 받아야 할 돈이 있다면 한번 연락해 보자. 오랜 시간 받지 못했던 돈을 돌려받을 수도 있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1신문놀이공원브라운


인사이트gettyimagesBank


◆ 사수자리 (11. 23 - 12. 24) : 나는 나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말자. 당신의 생각대로 당신의 의지대로 보내는 것이 좋은 때다. 사람들의 비위를 맞추느라 당신을 희생할 필요가 없다. 다른 그 누구보다 당신 자신을 소중히 여기자.


커플이라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잡아보자. 식사를 하더라도 좀더 근사한 곳에 가보면 좋을 것이다. 싱글이라면 당신의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을 만날 것이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주저하지 말고 나가보자.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다. 잠시 고비가 찾아올 수 있으니 잘 대처하자.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일은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주말이 다가오면 점차 안정되고 편안해질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4과일놀이터옐로우



◆ 염소자리(12. 25 - 1. 19) : 문제 해결


고민하던 일이나 골치 아픈 문제가 사라지는 시기다. 모처럼 여유와 자유를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해보자. 혼자 해결하려고 하면 문제가 더 커질 수 있다.


싱글이라면 스스로를 가꾸는 데 힘쓰도록 하자. 평소보다 옷이나 패션에 좀더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의 기분을 잘 살피도록 하자. 농담이나 장난도 때와 장소를 잘 가려서 해야 한다.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대인 관계를 잘 관리하는 것이 좋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다. 어쩌면 큰 도움이 될 사람이나 귀인을 만날 수도 있다. 사람을 겉모습으로만 판단하지 말고 항상 정성을 다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0이메일정류장화이트


'별자리'로 보는 당신과 '찰떡궁합'인 친구 유형'소울메이트'를 찾는 당신을 위해 별자리에 꼭 맞는 친구 유형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