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23 (목)
  • 서울 20 °C
  • 인천 20 °C
  • 춘천 11 °C
  • 강릉 19 °C
  • 수원 20 °C
  • 청주 19 °C
  • 대전 17 °C
  • 전주 21 °C
  • 광주 22 °C
  • 대구 21 °C
  • 부산 23 °C
  • 제주 23 °C
소비자

롯데주류, '클라우드&피츠수퍼클리어' 페트병 맥주 전격 출시

인사이트롯데주류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주류가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와 '피츠 수퍼클리어' 페트(PET)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8일 롯데주류는 자사 대표 프리미엄 맥주인 '클라우드'와 올여름 야심차게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 페트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대규모 증설을 마친 롯데주류 충주2공장에 페트 라인이 설치되면서 페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와 물을 타지 않은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 페트 제품의 용량은 모두 1.6L이며 출고가는 각각 4,136원과 3,794원이다.


롯데주류는 패키지 다양화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전체 주류시장의 약 40%를 차지하고 있는 가정시장을 적극 공략해 '클라우드'와 '피츠 수퍼클리어' 시장점유율을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클라우드와 피츠에 보여주셨던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이 새롭게 선보이는 PET제품에도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