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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롯데리아, 업계 최초 '모바일 예약 픽업 서비스' 도입한다

인사이트(좌) 연합뉴스, (우) Instagram 'lotteria_kr'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리아가 업계 최초로 기다리지 않고 매장에서 바로 픽업할 수 있는 '모바일 예약 픽업 서비스'를 도입한다.


10일 롯데리아는 줄서지 않고 모바일로 주문해서 원하는 시간에 매장에서 제품을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모바일 예약 픽업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예약 픽업 서비스'는 롯데리아 모바일 홈서비스 앱 이용자의 GPS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가까운 매장 또는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 주문과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결제 후 본인의 현재 위치 또는 원하는 지역의 매장에서 주문한 제품을 매장에서 별도의 대기 시간 없이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접수 여부와 주문 상황 등을 실시간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함을 극대화한 디지털 기반 서비스로 10개 점에서 테스트 운영한다.


앞서 롯데리아는 점포 운영의 효율성 및 고객 주문 편의 확대를 위해 무인 포스 운영을 50%로 확대한 바 있다.


롯데리아는 이번 도입되는 '모바일 예약 픽업 서비스'를 통해 점포 운영 효율성 및 고객 편의를 더욱 높여갈 방침이다.


인사이트롯데리아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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